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소소한 먹거리

gs 편의점 도시락 /알찬도시락 / 맛좋고 저렴한 편의점 도시락

by 오늘의 라미씨 2019. 1. 26.
반응형

가장 저렴한 '알찬' 도시락


편의점에 가면 보통 가격대가 3천원 중반에서 5천원 초반까지 있는 것 같아요. 비싼 도시락은 보통 이미 반찬가지 수부터 어마어마 하거나 아니면 색다른 메뉴들이구요. 저렴 한 것은 외관상 반찬은 많은대 좀 고기가 부실한 느낌이랄까요? 반찬에서 아쉽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이 '알찬 도시락'은 가격도 착하고 맛도 괜찮은 것 같아서 소개해 보려합니다.  

가격은 착하고 맛은 알찬 도시락


가격은 3800원으로 1000W에서 1분 40초, 700W에서 2분10초만 기다리면 만날 수 있는 '알찬 도시락'. 

도시락 한 쪽을 채우는 흰밥, 그리고 동그랑땡 한 개, 비엔나소세지 한 조각, 닭강정 두 조각, 어묵 볶음, 삷은 달걀 반조각, 김치볶음, 불고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소세지가 작은 조각으로 있어서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꽤나 알차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어차피 반찬의 메인은 바로 김치볶음과 불고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도시락이에요.


주인공은 김치볶음과 불고기다.

불고기 한입, 밥 한입, 김치 볶음 한입.

불고기의 단맛 그리고 느끼한 맛을 느낀다면 김치볶음을 번갈아 먹다보면 밥이 금방 비워지더라구요. 그리고 간간히 어묵과 소세시도 먹으면서 반찬의 단조로움을 없애구요. 김치와 고기 양이 적기 때문에 중간 중간 다른 반찬을 먹어 주지 않으면 안되요. 그럼 마지막에 김치와 고기는 금방 떨어지고 다른 반찬을 억지로 먹어야 하니까요. 그리고 밥을 거의 다 먹을 때 쯤 닭 강정을 먹어 줍니다. 매콤한 맛이 입 안에 맴돌 때 삶은 달걀 반 쪽을 먹어줍니다. 그럼 입 안에서 매콤한 맛이중화가 되고 입안을 다시 평온해 지지요. 매운 것 먹을 때 달걀후라이 먹으면 나아진다고 어디서 들은것 같은데, 이것도 마찬가지지 않을 까 싶어요. 깨트려서 익힌것이나 물에 삶은 것이나 같지 않을까요? 


추천 ? or 비추? 

맛도 알찬데 가격도 착한 '알찬도시락'은 매장에 일찍 가지 않으면 없는것 같아요. 가장 무난한 도시락이자 가격도 가장 착한 도시락. 이 도시락 추천해요. 


2019/02/16 - [소소한 리뷰/소소한 먹거리] -gs 편의점 도시락 /소갈비&떡갈비 도시락/먹다가 이 상할뻔한/명절음식

2019/02/10 - [소소한 리뷰/소소한 먹거리] - gs 편의점 도시락 후기 / 황금왕돈까스 /완전 든든한 돼지등식 왕돈까스

2019/01/09 - [소소한 리뷰/소소한 먹거리] - [편의점] GS 편의점 도시락을 먹어봤어요. / 데리야끼 치킨 & 계란 덮밥 도시락



반응형

댓글